코로나 시대의 영웅, 간호사 응원 캘린더 발매

‘응원합니다 닷컴’과 ‘나눔비타민’이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코로나19 종식과 환자 보호에 모든 힘을 쏟고 있는 ‘숨은 영웅’ 간호사를 응원하는 ‘캘린더(2021 Nurse Calendar,탁상용)’를 제작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두려움 속에서도, 생사가 교차하는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간호사들 노고를 조금이나마 위로하기 위해 기획된 ‘헌정 캘린더’다.
캘린더는 코로나19 영웅들 이야기를 렌즈에 담아 내는 이강용 씨의 사진과 간호사 일상을 담담하게 그려내며 지친 일상에 위로를 전하는 간호사 안단테 씨 일러스트로 구성됐다.

‘응원합니다 닷컴’은 캘린더 제작과 함께 ‘국민 수호천사, 코로나19 시대 간호사를 응원합니다’ 기부 프로그램도 전개한다.
간호사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이 프로그램은 ‘희망(응원) 캘린더’를 구매(2만원)하면 ‘내가’ 직접 작성한 응원 메시지와 이름으로 간호사에게 비타민이 보내진다. 간호사를 지명해 ‘내 이름으로’ 전달할 수도 있다.

‘응원합니다 닷컴’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 간호사들은 누구보다 두려움을 느끼면서도 생사기로에 선 환자를 위해 온 몸을 불사르고 있는 ‘숨은 영웅’이지만, 우리는 지금껏 그 노고와 희생을 지나쳐 왔다. 이제는 마음 속이 아니라 직접적으로 국민들이 위로와 격려, 응원을 해야 한다는 취지에서 캘린더를 기획했다. 간호사 분들에게는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숨은 영웅! 간호사를 응원합니다’ 캘린더 구매 및 응원메세지는 응원합니다 닷컴 웹사이트 하면 된다. 캘린더는 12월중 구매자에 발송하고, 비타민은 코로나19 간호사에 랜덤 발송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