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배우 신예은 모델로 ‘프렌즈 아이드롭’ 광고 온에어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첫 CF 제작… 1020세대 타깃 케이블TV 등 공개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동영상 광고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JW중외제약은 배우 신예은을 모델로 하는 ‘프렌즈 아이드롭’ 광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웹드라마 ‘에이틴(A-TEEN)’ 여주인공으로 데뷔해 청소년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신예은의 상쾌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됐다.

JW중외제약은 광고에서 동요 ‘아침 먹고 땡’을 ‘건조할 때 드롭’, ‘렌즈 껴도 드롭’, ‘시원하게 드롭’ 등으로 개사한 CM송을 바탕으로 수분감과 청량감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프렌즈 아이드롭’ 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프렌즈 아이드롭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맑고 순수한 모델 이미지와 중독성 있는 경쾌한 CM송을 활용했다”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인공눈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염화나트륨, 염화칼륨, 포도당 등을 통해 눈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멘톨 성분이 눈을 상쾌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멘톨 함유랑에 따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순’, 산뜻한 시원함을 제공하는 ‘쿨’, 강한 청량감을 주는 ‘쿨하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